작가 1500점 작품 전시…아산,
국내외 200여 명 작가 1500점 작품 전시…아산, 문화도시로 도약 오세현 아산시장이 21일 '2025 모나밸리 국제아트페어(MONAF)'개막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3회 대전 0시 축제개막식에 다녀왔다.
'대전부르스'에서 착안했다는 대전의 0시 축제가 궁금해서였다.
'노잼도시'라고 알려진 대전의 이미지를 불식하고, 시민들에게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대중가요에서 착안한 축제라니, 궁금하지 않을 수.
닷새간 열려 자연의권리찾기 제공 제4회를 맞은 '하나뿐인지구영상제(조직위원장 장제국)'가 지난 21일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개막식을 열고 5일간의 여정을 시작했다.
한여름 밤에 열린개막식에는 홍보대사 배우 박진희와 특별게스트로 지난해 영화제에 함께.
방성환 의원(농정해양위원장)이 8월 21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전국8도 로컬푸드 박람회개막식’에 참석해 참가 농가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위원장(국민의힘, 성남5)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인 이번 축제(페스티벌)는 전 세계 7개국 12개 대학에서 온 1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해성그룹 단우영 부회장이 18일 열린 혜성 여자기성전개막식에서 순금 10돈의 열쇠를 최정 9단에게 전달하고 있다.
한국기원 제공 국내 여자바둑 최대 규모의 해성 여자기성전이개막식을 열고 출발을 알렸다.
한국기원은 18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단재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사회를 맡은 배우 이준혁과 개그우먼 장도연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9월 4일 오후 7시 제천비행장에서개막식을 열고 열흘간의 축제 여정을 시작한다.
올해개막식은 배우 이준혁과 개그우먼 장도연이 공동 진행을 맡아 풍성한 볼거리를.
청주시가 홀수 연도에는 공예비엔날레를, 짝수 연도에는 직지문화축제를 개최해왔기.
제9회 해성 여자기성전개막식이 18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열렸다.
개막식에는 단재완 해성그룹 회장, 단우영 부회장, 단우준 사장 등 해성그룹 임직원과.
제9회 해성 여자기성전개막식[한국기원 제공.
제9회 해성 여자기성전은 18일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해성.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