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신도시' 솔라시도를
대사단이 6월 19일 'AI 에너지 신도시' 솔라시도를 방문한 모습.
사진=BS한양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유럽연합(EU) 대사를 비롯한 20여EU회원국 대사들이 6월 19일 전남 해남 솔라시도를 둘러보고 ‘AI·에너지 신도시’로 조성 중인 솔라시도 개발에.
[마드리드=AP/뉴시스] 페드로 산체스(오른쪽) 스페인 총리가 스페인 마드리드를 방문한 샤를 미셸유럽연합(EU) 상임의장과 회담하고 있다.
스페인은 6월 12일유럽연합가입 40주년 축하행사를 거행했다.
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는 10일 오전 부경컨벤션홀에서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유럽연합(EU) 대사 초청 특강을 개최했다.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유럽연합(EU) 대사 초청 특강.
국립부경대 제공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대사는 이날 국립.
유럽의회는 개와 고양이의 펫숍 판매를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게티이미지뱅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입니다.
유럽연합(EU)에서 반려동물 소매점 판매를 금지하는 법안이유럽의회를 통과했다.
EU국가에서 펫숍 동물판매가 금지되기까지는 이제 하나의.
[앵커] 미국이 제시한 상호관세 유예 시한이 임박한 가운데유럽연합,EU대표단이 워싱턴을 방문해 최종 담판을 벌일 예정입니다.
협상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데, 특히EU의 디지털 규제가 중요한 변수로 떠오르는 모양새입니다.
[브뤼셀(벨기에)=AP/뉴시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공언한 '50% 관세 부과'가 1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유럽연합(EU)은 미국의 요구를 일부 수용해 기한 내 합의를 이룰지, 장기전을 감수하고 보복에 주력할지를 두고 고심하고 있다.
[워싱턴=AP/뉴시스]유럽연합(EU)은 미국과 무역 협상 테이블에 ‘디지털 규제’ 사안은 없다고 30일(현지 시간) 밝혔다.
미국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관세 정책 여파에 한국의 양대 시장인 미국과 중국에 대한 수출이 부진을 면치 못했다.
하지만 아세안과유럽연합(EU) 수출 증가가 미·중 감소세를 만회하며 올 상반기 수출이 보합세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