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밧데리대전점_이미지pc
델코밧데리대전점_이미지m
공지사항 제품문의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test 25-05-13 11:48 1 0

오석환 교육부 차관이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0차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미래교육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미래교육박람회 ▲진로진학박람회 ▲교육포럼 및 강연 ▲전국청소년경진대회 ▲평생학습축제 ▲키즈플레이존 등이다.


흥신소


이와 함께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양천공원 잔디광장에서는미래기술을 활용해 환경교육을 체험하고 창의력을.


지난 12일 성남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열린 ‘경기외국어미래교육선도학교-LAON’ 선도학교 운영 지원을 위한 워크숍.


사진 제공 = 경기도교육청 [서울경제] 경기도교육청은 ‘글로컬 융합 인재’를 기르는 ‘경기외국어미래교육선도학교-LAON’ 사업을 본격 추진.


'경기외국어미래교육선도학교-LAON'은미래진로 탐색 역량을 갖춘 인재.


학습하다 ▲교육의 본질을 회복하다 등 네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각각의 포럼마다 학생의 성장을 지원하는 공정하고 유연한미래형교육과정 운영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가 이뤄진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경기미래교육과정 연속포럼 운영으로미래교육의 담론과.


6월 11(화성 수원과학대학교 신텍스)·24일(수원 보훈교육연구원 대강당)에 걸쳐 총 4차례 열리는 포럼은 그동안 이뤄진 경기미래교육과정 논의를 정리하는 자리다.


이를 통해 학교 현장의 실천 방향 모색 및미래교육을 위한교육과정의 정책 방향을 집중 탐색할.


경기미래교육과정 연속포럼을 개최한다.


포럼은 5월(13일, 27일)과 6월(11일, 24일)에 총 4차로 운영한다.


그동안 이뤄진 경기미래교육과정 논의를 정리하고, 학교 현장의 실천 방향 모색 및미래교육을 위한교육과정의 정책 방향을 집중 탐색할 계획이다.


강원유아교육원, 2025미래교육역량강화를 위한 원감·교감 연수 운영.


교육네트워크 포럼’에서 융합과 글로벌을미래고등교육의 방향으로 제시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이날 기조연설에서 한국 전통음식인 ‘비빔밥’을 융합의 상징으로 비유하며, 학문 간 장벽을 허물고 인문학과 과학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융합형 인재 양성의.


교육협력의 성과를 점검하고미래교육의 비전과 방향을 모색한다.


오석환 교육부 차관은 "이 자리가 '연결, 혁신, 번영'이라는 에이펙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미래세대를 위한교육협력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전환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전밧데리,델코밧데리대전점,대전산업용밧데리,대전밧데리교체,대전출장밧데리,대전밧데리싼곳,대덕구밧데리

전화문자카톡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