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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시티' 국제 주류전시관 5홀에

test 25-03-27 18:40 1 0

골든블랑은 청두 '서부 국제 엑스포시티' 국제 주류전시관 5홀에부스가 구성, 전 제품 홍보와 시음 행사가 진행됐다.


골든블랑은 중국내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공동으로 브랜드 홍보 및 수입 및 수출, 로컬 시장 판매 상담을 진행했다.


골든블랑은 100% 프랑스에서 생산되고 있지만 브랜드에 대한 모든.


공사는 행사장에 전용전시부스를 마련해 김해·청주·대구공항 등 국내 지방공항을 홍보했으며 터키항공, 춘추항공, 에어마카오 등 전 세계 13개 항공사와 노선 유치를 위한 실무회의를 진행했다.


특히, 단거리 소도시 여행에 대한 선호 증가와 한·중 간 상호 무비자 입국 허용 등에 따른 항공수요 확대에.


이번 행사는 동부교육청의 5대 청렴 문화 캠페인을 홍보하고, 청렴 포토부스에서 사진 촬영 및 청렴 메시지 작성 후전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http://www.hjc.co.kr/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청렴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런 경험이 앞으로의 삶에 큰 도움이 될 것.


4년차 중국 스타트업전시부스에 관람객들이 구름떼처럼 몰렸다.


‘화웨이의 비밀 장비기업’으로 알려진 사이캐리어(SiCarrier)의 전시관이다.


세미콘 차이나에 참석한 한국 반도체업계 관계자는 “제품 설명회가 시작되자 인파가 모여 사진과 영상을 찍느라 바빴다.


브로셔는 동이나 구할 수조차 없었다”.


특히 그중 통영의 수산기업은 붕장어, 냉동굴로 100만 달러(한화 약 14억 원 규모)의 수출협약을 맺었다.


한편, 일본 동경 국제식품박람회는 올해는 전세계 74개국에서 2,930개사, 3,738개부스가 참가했고, 참관객 7만2,151명이 방문했다.


한국과학창의재단은 엑스포시민광장과 한밭수목원 원형광장 일대에 '호기심발전소'를 주제로 과학기술문화전시·체험 프로그램과 시민 참여형 이벤트부스를 운영한다.


한국연구재단은 DCC 제2전시장에 국가전략기술 연구성과를전시한다.


대전 대덕연구개발특구에 위치한 주요 정부출연연구기관의 대표.


블루닷부스안내 이미지 (출처: 블루닷) AI 기반 고성능 영상 처리 솔루션 기업 ㈜블루닷(대표 전민용)이 오는 4월 4일부터 9일까지 미국.


이번전시에서 블루닷은 실시간 고화질 영상 변환이 가능한 신형 AI 모델 'Bechtle-VSR(이하 비슬리)'을 공개한다.


비슬리는 실시간 방송 환경에서 저해상도.


SH공사는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마곡 코엑스에서 열리는 ‘마곡 베이비 페어’에부스를 마련하고,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유형의 미리내집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SH공사는 이번전시회를 통해 ▲ 아파트형 미리내집 ▲ 비아파트형 미리내집 ▲ 보증금 지원형 미리내집 등 다양한 유형을.


골든블랑은 국제 주류전시관 5홀에부스를 설치하고 전 제품 시음과 홍보를 진행했다.


특히 중국 현지 파트너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수출입 상담과 유통 파트너십 구축에도 박차를 가했다.


골든블랑은 100% 프랑스산 와인 원액으로 제작되며, 브랜드 권리는 한국의 인터리커가 소유하고 있다.


또 팝업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세련된전시 부스도 테파프만의 특징이다.


혹자는 아트바젤, 프리즈가 마치 시장과 같은 분위기라면, 테파프는 명품 백화점이라고 비유하는데, 그만큼 고급스런 분위기는 페어와 출품작을 돋보이게 했다.


마지막 날 방문했기에 작품 상당수가 판매 완료돼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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