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밧데리대전점_이미지pc
델코밧데리대전점_이미지m
공지사항 제품문의

이 피해를 극복하고 조속히

test 25-03-27 11:51 2 0

권남주 캠코 사장은 "이번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캠코 임직원은 이재민들이 피해를 극복하고 조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피해 복구 지원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말했다.


캠코는 2022년 강원도·경상북도의 산불피해, 2023년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김우빈님의 따듯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신속하게 집행하겠다"고말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산불이 시작된 지난 21일부터 7일째 경남 산청, 경북 의성, 울산 울주 등 전국 산불 피해 현장에서 진화요원 및 이재민을 대상으로.


김소연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기업의 성장성을 인정받은 것 같아 정말 기쁘다"며 "안정적인 사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는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에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말했다.


http://www.dn-thesharp.co.kr/


송경영 조합장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 젊은 인재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작은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오늘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이해하고, 더 나아가 우리 사회의 중심이 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말했다.


또 "산내농협은 조합원의 삶을 실질적으로.


김영석 전남도 친환경농업과장은 "올해부터 인상된 직불금이 지급되므로 기간 내 빠짐없이 신청해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 친환경농업인의 소득 보전을 위해 직불금 지급단가 인상 등을 정부에 지속적으로 건의하겠다"고말했다.


이어 "HBM은 투자 비용도 많고 최종 공급까지 소요 기간이 오래 걸려서 어느 정도 가시적으로 보면서 할 수 있는 사업"이라며.


잘 고려해서 진행하는 투자 원칙을 가져가고 있다.


시장이 시시각각 변화함에 따라 여기에 맞춰 빠르게 대응하려고 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이라고말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대표적인 K-라면 진라면의 '진짜 Love' 글로벌 캠페인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라면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진라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 소비자들과 소통을 좀 더 강화해 나갈것"이라말했다.


주류와 담배 판매 여부를 점검하고, '19세 미만 청소년 술·담배 판매금지' 표시를 미부착한 업소에는 스티커 배부와 즉시 시정을 요청했다.


박종효 구청장은 "정기적인 민·관 합동단속과 지속적인 민간감시단 운영을 통해 청소년들이 밝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남동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전밧데리,델코밧데리대전점,대전산업용밧데리,대전밧데리교체,대전출장밧데리,대전밧데리싼곳,대덕구밧데리

전화문자카톡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