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밧데리대전점_이미지pc
델코밧데리대전점_이미지m
공지사항 제품문의

려가 커지면서 큰 폭으로 하락

test 25-03-27 08:33 2 0

74%)는 중국의 새로운 환경 규제책이엔비디아의 중국 내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면서 큰 폭으로 하락했고, AMD(-4.


10%), 마이크론 테크놀로지(-2.


18%) 등 여타 반도체 업체들도 하락했다.


99%), 마이크로소프트(-1.


지난해까지 시장을 견인해온 세계 최대 반도체 업체엔비디아는 하루 만에 5.


http://www.yjfc.co.kr/


이날 하락은 파이낸셜타임즈를 통해 중국 국가발전개혁위원회(NDRC)가 데이터센터 에너지 효율 기준을 강화하면서엔비디아의 중국용 H20 GPU가 이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것이라는 우려로 시작했다.


간밤 중국 정부가엔비디아제품에 대해 규제를 강화한다는 소식에 미국 반도체 종목 주가가 급락한 영향도 존재한다.


이 외에 LG에너지솔루션(373220)(-1.


11%),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0.


09%), 셀트리온(068270)(-0.


38%), 네이버(NAVER(035420))(-0.


49%), KB금융(105560)(-0.


49%) 등 시총 상위 10종목 모두 파란불이.


실제로 MS와엔비디아, 아마존 등이 미국 휴머노이드 업체 '피규어AI'에 투자했고, 메타 역시 휴머노이드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머스크는 테슬라의 휴머노이드 로봇 옵티머스 프로젝트가 10조 달러 이상의 매출을 일으킬 수 있다고 내다봤죠.


여기에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가, 전기차가.


오 시장은 예금을 줄이고엔비디아, 팔란티어테크, 아이온큐, 마이크로스트래티지 등 미국 주식에 투자해 주가가 오르며 재산이 크게 늘었다.


주로 미국 기술주 위주로 집중 매매한 것으로 보인다.


본인과 배우자를 모두 포함해 증권 증가액이 2023년 말 3억9700만원에서 2024년 말 28억9500만원으로.


지난 밤 미 증시는 장 마감 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자동차 관련 관세 발표를 예고한 데 따른 경계감 고조,엔비디아와 테슬라 등 빅테크의 급락세 등의 영향으로 인해 나스닥 지수가 2%대 하락세를 보인 점을 비롯해 3대지수가 일제히 하락세로 거래를 마감했다.


장 마감 후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이에 따라 미국의 수출 규제 대상에서 제외됐던엔비디아(NVIDIA)의 H20 칩이 가장 큰 타격을 받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엔비디아주가는 5% 이상 급락했다.


이 영향이 기술주 전반으로 확산되며 하방 압력이 가중됐다.


전문가들은 ‘유연한 상호 관세’가 이미 시장에 상당 부분 반영돼 있어, 관세.


엔비디아가 독자 추진하는 표준이며, LPCAMM보다는 크기가 더 작으면서 정보 이동 통로 수가 많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올 하반기 양산할 AI 서버 GB300부터 이 모듈을 활용한다고 합니다.


소캠의 경우 서버를 제어하는 그레이스 CPU 양 옆으로 4개의 모듈이 붙는데요.


이성훈 연구원은 "국내 증시는 트럼프의 수입산 자동차에 대한 25% 관세발표,엔비디아등 미국 주요 반도체주 부진이 최근 양호한 흐름을 보였던 반도체와 자동차 업종의 매물 출회로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조연주 NH투자증권 연구원도 "트럼프 자동차 관세 인상에 따른 미국 내 자동차 가격 상승 및.


CNBC방송에 따르면 주가는 백악관이 오후 4시 자동차 관세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자 줄줄이 내렸다.


이후 트럼프 대통령은 장 마감 후 외국산 자동차에 대한 25% 관세 부과를 공식 발표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전밧데리,델코밧데리대전점,대전산업용밧데리,대전밧데리교체,대전출장밧데리,대전밧데리싼곳,대덕구밧데리

전화문자카톡로그인